viewer
백종훈(왼쪽) 금호석유화학 대표와 허곤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이 10일 창호 지원 전달식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사진제공=금호석유화학
금호석유(011780) 재무분석차트영역상세보기화학이 동절기를 앞두고 9130만 원 상당의 장애인 복지시설 창호 교체를 지원했다.
금호석유화학은 10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 '새생명의 집'의 노후된 창호를 전면 교체했다고 밝혔다.
장소와 목적에 따라 총 51개의 휴그린 발코니 단창과 이중창,금호석유화학만원상당장애인복지시설창호교체포트폴리오 프로필 사진 대피창, 배연 시스템 등을 곳곳에 설치했으며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연동제어기와 분점함 등 보조설비도 추가 설치했다.
금호석유화학은 지난 2008년부터 창호 교체사업을 포함해 매년 장애인 및 장애인보호시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.
백종훈 금호석유화학 대표는 새생명의 집을 찾아 교체된 시설을 점검하며 “휴그린 창호와 함께 올해 겨울을 따듯하고 포근한 마음으로 보내시길 바란다”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.
< 저작권자 ⓒ 서울경제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>※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,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顶: 7133踩: 9642
금호석유화학, 9000만 원 상당 장애인 복지시설 창호 교체
人参与 | 时间:2023-12-10 03:01:43
相关文章
- 너무 먼 예비군 훈련장…"공짜 버스 타세요" 지자체가 돈 댄다
- 두산 복귀 시즌 마친 양의지 “팬들 아쉬움 이해합니다”
- [선데이 칼럼] ‘젠 AI’ 혁명 이끌 아웃라이어와 글로벌 혁신 자본
- [속보] 문동주 6이닝 무실점 불꽃투…한국 야구, 대만 꺾고 AG 4연패
- 민노·참여·통합연대, 통합진보정당 창당 마무리
- 韓골프 아시안게임 메달 딴 다음날…유해란, LPGA투어 첫 우승
-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 "개방형 예비경선 입법화 하자"
- 'KBO 홈런 1위' 노시환의 다짐 "결승서 다시 만나 설욕할 것"
- '40세 연하' 남친 덕에…77세 여가수가 60년 고집 꺾고 낸 앨범
- 두산 복귀 시즌 마친 양의지 “팬들 아쉬움 이해합니다”
评论专区